고객 서비스

FAQ

FAQ 14

무상 품질 보증 기간 : 1년


기간에 한하여 품질보증을 약속드립니다.


필요한 부품에 따라서 다를 수 있습니다.

자세한 내용은 1670-8465 로 문의 주세요.

체이드 고객센터의 업무 시간은


월 ~ 금 : 09:00 ~ 19:00

토 : 10:00 ~ 18:00


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.

카카오톡 상담, 네이버 톡톡, 대표번호로

연락주시면 신속히 처리해드리겠습니다.

1. 카드결제

2.무통장 입금 (현금영수증 발행 가능)

3.시루페이

4.시루상품권

등이 있습니다.


그외 결제는 문의 주세요

1670-8465

대표번호 : 1670-8465

전화번호 : 031-504-8464~3

이메일 : fur010433@naver.com

카카오톡 상담, 네이버 톡톡 상담


문의주시면 친절하게 답변 드리겠습니다.

교환/반품/환불 안내사항

- 모든 반품은 고객센터와 회수 협의 및 반품비용 확인 후 진행됩니다.

- 제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합니다.

- 모든 교환 및 반품은 포장과 제품이 훼손되지 않은 상태여야 가능합니다.

- 출고 전 교환 및 반품은 무상


교환/반품 신청 기준

※ 무상 (7일 이내)

- 판매자의 귀책으로 인한 배송 누락 및 오배송

- 판매자의 귀책으로 인한 상품 오염 및 파손

- 상품 내용이 표시/광고와 상이할 경우


※ 유상 (7일 이내) 왕복 배송비 40,000원

-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구매 의사 취소

- 색상 및 사이즈 변경

- 색상 및 소재에 대한 이해 착오

- 위의 사유에 해당되더라도 제품 조립 시 반품 불가 합니다.


 12:00 이전 주문건에 대해서는 당일 출고 입니다.

원하시는 날짜를 배송메모에 적어주시면 반영해서 출고드리겠습니다.

A/S는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하여 접수 가능합니다.

품질 보증 기간 내에는 무상수리로 진행되며,  기간 이후로는 유상으로 A/S가 진행됩니다.

품질보증은 홈페이지 '고객서비스' 카테고리에서 찾으실 수 있으며, 시리얼 번호를 입력하여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.

 

무상수리 기간이라도 고객님의 귀책으로 인한 A/S 접수는 서비스요금이 발생됩니다.

배송기간은 12:00시 이전 주문건에 한하여 당일 출고 됩니다.


출고 된 상품은 택배사 사정에 따라 영업일 기준 1~3일 정도 소요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