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obile background

고객 서비스

A/S 신청

제품 사용중 불편한 점이 생겼다면, 

1:1 상담하기 서비스 혹은 고객 센터 전화 문의를 이용해주세요


*고객님이 원할 때면 언제 어디서나 접수 가능!

24시간  365일 언제든지 상담이 가능합니다. 직원과 직접 상담하기 어려웠던 심야 시간, 휴일에도 궁금한 내용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물어보세요 


*상담 챗봇으로 답을 얻지 못하셔도 괜찮아요! 

상담 챗봇과 대화중 '상담원과 전화하기'를 선택하시면 친절한 상담원이 도와드립니다! 단, 상담원과의 상담은 아래 고객센터 운영 시간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. 

A/S 안내


품질 보증 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되는 성능, 기능상의 고장인 경우 무상 수리가 가능합니다.

단, 보증 기간이 경과된 제품이나 사용자 과실에 의한 하자의 경우등에는 유상수리가 진행됩니다. 

제품 수리와 상관없이 소정의 출장비가 발생합니다

A/S 정책 상세 보기

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에 대한 안내

수집 항목 : 이름, 휴대전화번호, IP주소, 주소
수집 목적 : 상담 문의 접수 및 결과 회신, 서비스 제공
이용 기간 :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.
단,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필요가 있는 경우 일정기간 동안 개인정보를 보관할 수 있습니다.

※ 위의 개인정보 수집 항목은 상담 접수 및 서비스 제공을 위한 최소한의 정보로,
개인정보 수집에 동의하지 않으시는 경우 상담접수 및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 합니다.

그 밖의 사항은 체이드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준수합니다.
--
카카오톡 채널 채팅하기 버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