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 서비스
A/S 신청
제품 사용중 불편한 점이 생겼다면,
1:1 상담하기 서비스 혹은 고객 센터 전화 문의를 이용해주세요
*고객님이 원할 때면 언제 어디서나 접수 가능!
24시간 365일 언제든지 상담이 가능합니다. 직원과 직접 상담하기 어려웠던 심야 시간, 휴일에도 궁금한 내용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물어보세요
*상담 챗봇으로 답을 얻지 못하셔도 괜찮아요!
상담 챗봇과 대화중 '상담원과 전화하기'를 선택하시면 친절한 상담원이 도와드립니다! 단, 상담원과의 상담은 아래 고객센터 운영 시간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.
A/S 안내
품질 보증 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되는 성능, 기능상의 고장인 경우 무상 수리가 가능합니다.
단, 보증 기간이 경과된 제품이나 사용자 과실에 의한 하자의 경우등에는 유상수리가 진행됩니다.
제품 수리와 상관없이 소정의 출장비가 발생합니다
A/S 정책 상세 보기
정상적으로 접수되었습니다